나는야 먹방쟁이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리얼 설치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리얼 설치후기~

초음파세척기맨 2018. 12. 18. 16:03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리얼 설치후기~





저는 강릉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닷가 앞에 위치해 있어서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더 추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지요.


제가 카페를 운영을 하다보니 참 별의 별 일이 많았는데


거의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은 다들 아실거예요.


신경쓸 것도 많고 특히 직원관리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이건 제가 갑자기 저희 매장이 너무 아늑해 보이길래


한 번 찍어봤어요 ㅋㅋ


이쪽만 보면 엄청 훈훈하고 따뜻해보이죠?






진짜 제가 봐도 저희 매장 뷰는 정말 최고입니다.


스트레스 받다가도 바다보면 속이 뻥 뚫려요.


이렇게 보시면 알겠지만 넓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보니


직원문제로도 속 썩고, 바쁠 땐 밥도 못먹고 일 할 정도니


더군다나 요즘에 일회용 컵 사용도 안되서 


제가 정말 한동안 너무 힘들었었습니다.






제가 정말 정말 아끼는 찻잔들과 달달한 디저트들 입니다.


사진이 쪼끔 흔들린점 양해좀 부탁드릴게요.


저희가 핸드드립 전문점 카페이다 보니 커피 하나를 


내릴때 에도 굉장히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차 잔들도 고심해서 고른거고요.


이렇게 집중할 일들이 많아서 저의 뒷일을 처리해주는


우리 직원들이 항상 고생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자랑하고 싶은게 하나 있습니다!


제가 정말 실제로 주위분들한테 추천을 하고 있는게 있어요.


그냥 평소처럼 할일 하는것도 정신 없어 죽겠는데


일회용컵 사용규제로 갑자기 설거지가 많아져서


제가 검색울 하다가 찾아 낸거예요.



 



바로 요놈입니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얼핏 흘린말로 들은적은 있었는데 


진짜 제가 쓰게 될줄은 몰랐네요.


저는 세이버 업체 제품을 쓰고 있어요.


워낙 상담부터 설치까지 잘해주셔가지고 제가 감사하기도 하고


정말 잘 사용을 하고 있어서 바쁜 와중에 이글을 포스팅합니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가 이렇게 좋은 줄 알았더라면


진작 좀 설치 할걸


우리 직원들도 굉장히 좋아해요.


사실 일은 많아지고 일하는 직원들만으로는 부족하더라고요.


근데 요즘 인건비가 진짜 하늘을 찌르는 것같아 


함부로 직원은 못구하겠고 해서 알아보다가


세이버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제품을 선택을 했어요.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시고 세척력이 아주 좋아요.


포크랑 나이프도 바구니를 주시는데 거기에 넣어서


흔들면 그냥 살균소독도 되어버리더라고요.


아주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서 정말 주위에 추천하고 있습니다.


좋은 건 같이 공유하라는 말이 있잖아요.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