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방쟁이

초음파세척기 쓰고 세제 비용도 절약한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초음파세척기 쓰고 세제 비용도 절약한 후기

초음파세척기맨 2020. 1. 10. 15:43

식당 운영한지 4년만에 드디어

저도 초음파세척기 설치했어요!

남편이랑 같이 장사를 하고 있는데

초음파식기세척기 사용한지는

1년 조금 안된 것 같아요~

6개월간을 저를 엄청 설득하고 

또 설득시켜서 처음에는 제가 

시큰둥 했다가 결국 못이기는 척

설치를 해서 사용중인데 

정말 지금껏 본 남편 모습중에

가장 기특하고 좋네요~

 

모든 식당이 아마 식사시간대가

가장 바쁠거예요~

저도 점심,저녁 시간만 되면

손님들이 한 번에 오시니까 

그릇 나가는 것도 한번에 많이 나가고

주방으로 들어올 때에도 한꺼번에

밀려 들어오니까 정말 설거지 양이

어마어마 했거든요

그래서 평일에는 제가 하고 

주말에는 이모님 한분 더 불러서

같이 일을하고 했었어요!

주말에는 정말 잠깐이라도 앉을

틈 없이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어서

이모님 안 부르면 절대 해결할 수 없는

양의 설거지라서 가끔 나온다 하시고

안나오시는 경우에는 그 날은

정말 주방이 초토화가 되요

원래는 기존에 일반식기세척기는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그거는 초음파세척기처럼 

설거지를 해주는 게 아니라

건조를 시켜주는 제품이다 보니까

수세미질을 해야 했어서 손가락

마디마디가 쑤시고 아팠어요!

 

 

제가 항상 퇴근하고 나면 집에서

끙끙앓고 힘들어하니까

초음파세척기 하나 들여놓자면서

저를 엄청 설득했어요

근데 금액도 만만치 않았고 

그 돈 아껴서 조금이라도 더 적금을

넣겠다고 하면서 저는 절대 설치 할

마음이 없었는데 남편이 하는 말이

초음파세척기 할부로 하면 그래봤자

한달에 10만원대인데 제품 들여놓고

평일에도 편하게 설거지하고 

주말에도 이모님 안부르면 그게

더 이득 아니냐며 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맞는 말인 것 같아서

저도 곰곰히 생각을 깊게 하다가

하루하루 지나갈 때마다 정말 

그게 맞는 것 같다 싶더라구요

한번 씩 이모님들이 나오시기로 해놓고

안 나오는 날에는 정말 난리가 나고

그리고 나오신다 하더라도 사람마다

일하는 스타일이 달라서 시원찮을때도

있고 그래서 이참에 초음파세척기

써 보지뭐 싶어서 무작정 사기에는

잘 되는 지도 모르고 하니까

일단 무료시연서비스를 신청해서 

상담도 같이 받아봤어요~

저는 사실 업체들을 많이 알지 못해요

요즘 초음파세척기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제품도 많고 업체들도 많다 그러는데

이미 남편이 다 알아봐서 저는 따로 

알지는 못했고 남편이 세 군데 정도

무료시연 신청을 했더라구요~

이곳 저곳 비교를 해봐야 된다면서

그리고 매장마다 사람마다 맞는 제품이 

있다보니까 여러군데 상담을 받았죠

근데 정말 세척력은 세이버투플러스가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실제로 육안으로도

훨씬 세척이 잘 되기는 했어요정말!

 

그리고 사후관리 부분이나 

A/S 서비스 쪽에서도 관리가 가장

잘 되어 있는 기업이였고 

홈페이지 가서 보니까 후기들도 

정말 참고할 만한 내용들이 많더라구요!

세제도 친환경 세제라고 해서 

일반 우리가 사용하는 세제가 아니라

인체에 무해하다 해서 위생적으로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리고 기존에 식기세척기는 

린스랑 세제가 많이 들어가서 세제비용이

제품 값보다 더 들어갈 정도로 유지비용이

만만치 않았는데 초음파세척기를

쓰고 난 뒤로는 싹 다 빼버렸거든요

 

위생상 문제도 많다고 하고 그래서

린스랑 세제는 다 빼버리고 

초음파세척기에 친환경 세제만

풀어서 사용하고 저녁장사 때 

물 한번 더 갈아주고 이런식으로 

사용을 했는데 정말 수도세랑 세제비용

엄청 많이 절약했어요!

저는 살면서 뭐 하나 구매해서 돈 절약한거는

이번이 처음이고 또 마지막일 것 같아요~

어떤 전자제품이든 주방 제품이든

쓰면서 돈을 절약해주겠어요!

 

세척력이 정말 좋아서 설거지가 

엄청 빨라져서 시간절약은 기본이구요

수도세,세제비용 아낀 거는 정말 신의 한 수죠

그릇이 얼마나 잘 닦이는지 뽀득뽀득하고

세제도 좋아서 기름때는 정말 언제 있었냐는 듯 

다 날라가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큰 건 인건비 절감도 있어요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 사용한 뒤로 

주말에 이모님 안불러도 되서 

그 한달 월급 인건비 뽑았죠

그리고 유지비용 뽑았죠

저는 정말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세이버투플러스는 초음파세척기에

핵심이라고 하는 진동소자도 달랐어요~

다른 곳은 다 28khz 진동소자를 사용하는데

세이버투플러스만 24khz를 사용하고 

어디에서도 이 특수소자는 사용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독점공급계약으로 오로지 세이버투플러스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진동소자고 

숫자가 낮아질수록 세기가 강해져

더 세척력이 남달랐구나 싶었어요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는

이 초음파세제도 정말 좋아요~

일반 손설거지를 하고 일반식기세척기에

건조를 시켜도 지워지지 않던 기름때나

이물질들이 초음파세척기랑 이 초음파세제랑

같이 만나서 세척이 되면

정말 깔끔하게 세척이 잘 되더라구요

그릇도 항상 보송하게 세척되고

광택도 나고 그래서 특히 컵을 보면

더 그게 눈에 확 띄더라구요!

손도 거칠어지지 않고 건조함이 안느껴져서

딱 그 부분에서 아 정말 세제가 좋구나

라고 확실하게 느꼈죠~

 

강력한 세척력과 친환경 세제가

만나면서 안좋은 농약성분과 세균 검사 결과

불검출로 확인되어 검사성적서까지

보유하고 있어서 더 믿을 수 있어요~

까다롭고 엄격하게 심사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 및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 까지

보유 하고 있어서 확실히 명품 브랜드 기업이구나

싶더라구요 우리가 흔히 옷이나 가방을 봐도

명품은 명품값을 하잖아요~

저는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면서 그런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그리고 20년 동안 초음파세척기를

연구하고 개발해 온 기업인 만큼

제품의 내구성만큼은 정말 보장되어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그냥 이 제품 자체에

믿음이 없고 마냥 싫다고 절레절레 했지만

써봐야 알고 쓸수록 좋다는 말이

여기에서 나오는구나 싶었죠!

지금은 저도 주위 지인들에게 

정말 적극 추천 해주고 있는 제품이예요~

 

저는 그리고 이걸 나중에 봤는데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를

실제로 10년 이상을 사용하신 분들이

계신다 하셔서 정말 많이 놀랐어요

일반 전자제품도 본적이 없는데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어떻게

10년이상을 사용할 수 있을까 했는데

확실히 진동소자 부분에서도 많이 

영향을 받아서 인지 세척력이나

제품수명에서도 이 곳 따라올 곳이 없네요~

 

직접 한번 봐보고 싶은데 하시는 분들은

이 무료시연 서비스 이용해 보시는 것도

정말 강력 추천 드려요~

아무래도 직접 보셔야 세척이 잘 되는지

나랑 잘 맞는지 느낌이 딱 오잖아요?

 

http://naver.me/GdbI8qao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문의하기

 

form.office.naver.com

 

그리고 홈페이지 가시면 모든걸

다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정말 저처럼 실제로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시는 사장님들이 직접 남겨주신

후기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장점,단점 정말 솔직하게 후기를

남겨 놓으셨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홈페이지 주소 남겨드리고 갈게요~

 

http://www.saver2plus.co.kr/

 

20년전통명품브랜드 세이버

 

www.saver2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