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방쟁이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써보고 편해서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써보고 편해서 추천!

초음파세척기맨 2020. 1. 28. 14:53

안녕하세요

이제 명절이 다 지나가고 나니

본격적으로 2020년이 시작된 것 같아요

올해에는 새해 다짐으로 일보다 건강을

더 우선시 하는 나 자신이 되자라고 

다짐을 안고 시작을 했어요~

식당 장사를 오래동안 하다보니

몸이 안 아픈 구석이 없어서 

그동안 일을 하면서 나를 내려놓았구나

라는 생각에 괜히 저에게 미안하더군요

그래서 좀 이르긴 했었지만 

저에게 새해 선물을 준다 생각하고 

작년 연말에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제품 하나 구매해서 설치 받아 쓰고 있네요!

 

 

장사를 시작할 때에는 열정도 있고

욕심도 있고 돈을 많이 벌어야지 라는 

생각에 작은 거 하나도 정말 아끼고 

절약하고 그랬던 것 같아요

그래서 직원 한 명이라도 덜 구하려고

있는 일 없는 일 정말 제가 다하고

그리고 누구한테 잘 맡기질 못하는 성격이라

나중에 문제가 될 것 같은 부분은

항상 제가 떠 맡아서 했던 것 같아요

특히 주방 설거지 같은 경우에 

식당 설거지 정말 양도 많고 엄청 힘들잖아요

 

 

가장 노동적인 일이기도 하지만

사실 어떻게 보면 중요한 일이예요

그릇에 조금이라도 잔여물이 남아있고

위생적이지 않은 모습을 보이면

아무리 음식이 맛있어도 손님들께서는 

저희 가게에 대한 신뢰를 잃는 거잖아요

그래서 혹여나 직원들이 하기 싫은 설거지를 해서

대충 닦거나 아니면 실수를 해서 어디가 

덜 닦일까봐 저는 맡기는 것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별 수 없이 저는 그냥 제가 식당을

운영하는 동안 설거지를 했어요

음식도 물론 봐야했고 그만큼 제가 

사서 고생하는 방식으로 장사를 했죠

근데 날이 가면 갈수록 더 지치고

몸도 너무 아프고 어깨랑 손목이 통증이

나날이 갈수록 심해져서 병원에 갔더니

무리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일을 하는데 어떻게 손목을 안쓰고

무리를 안 할 수가 있겠어요

그래서 한동안은 그냥 하다가 하루는

이러다가 정말 먹고 살겠다고 일하다

큰일나겠다 싶어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업체가 정말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인터넷에 보다가 우연히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를

알게 됬는데 제품도 너무 다양했어요

그래서 어차피 무료시연 되길래 여러군데

불러서 비교도 하고 견적 상담도 받아보고 했죠

이왕 설치하는 거 좋은 제품 잘 골라서

오래오래 잘 써야되잖아요

그래도 10년 정도 보고 사는 제품인데

막 구매할 순 없으니까 정말 꼼꼼히 따져봤어요

 

여러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제품들도 

정말 다양하게 많고 다들 친절하게 해주셨지만

저는 세이버투플러스가 가장 저와 잘 맞았어요

가장 시연을 오랫동안 보여주시면서

친절하게 상담도 잘 해주셨고 기업 자체가

굉장히 탄탄하고 오래 되서 그런지

체계적으로 잘 갖춰진 것 같았어요

그래서 홈페이지에서도 제가 봤었는데

후기도 가장 많았고 고객관리를 제일

잘하는 것 같아서 신뢰가 더 갔던 것 같아요

 

 

상담을 다 마친 후에 주방으로 들어오셔서 

열심히 동선 같은 것도 체크해주시고

저희 주방에서 잘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를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옆에 씽크대도 같이 맞춤으로 제작해주셔서

설치 날에 같이 놔주셨는데 

정말 알맞게 잘 들어갔어요~

원래는 수압식 일반 세척기를 사용했는데

저게 은근히 돈 잡아먹는 기계거든요

그래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도 혹시나

제품 값보다 유지비용이 더 비싸지는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오히려 절감을 하더라구요

 

 

저는 그 어떤 제품을 사용하면서 

절약하고 아낀 걸 본적이 없었는데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몸이 편해지려고 샀지만 돈까지 아껴주니까

저는 정말 만족도 200%라고 말씀드려요

많은 양의 설거지양도 손으로 설거지 할 때보다

정말 시간이 절반 이상 단축이 되요

그냥 담궈 놓고 건져내기만 하면 되서

힘도 안 들이고 덕분에 손목도 많이 나아졌어요!

저는 할부로 초음파식기세척기를 이용하고 있는데

정말 월 할부료가 전혀 아깝지 않고

오히려 수도세랑 가스비용 아껴줬으니

저는 공짜로 사용을 하고 있는 셈이죠

 

 

일반세척기는 세제비용도 많이 들어가고

유지비용이 너무 많이 나가고

세제 같은 경우도 성분이 안 좋다보니까

위생적으로도 문제가 있다그래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설치하면서 

아예 빼버렸거든요

쓰면 쓸수록 더 좋고 더 편한 제품이예요

나만의 사용 노하우도 생길 만큼

정말 잘 사용하고 있고 주변 식당사장님들께도

정말 많이 추천 해주고 있는 제품이죠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하나로 

이렇게 많은 일들을 할 수가 있어서 좋아요

저는 한식 위주라서 야채도 많이 사용을 하는데

야채세척도 기가막히게 잘 되요

농약성분 남김없이 깨끗하게 세척이되니까 좋고

그리고 수저나 젓가락 정말 세척 중요하잖아요

위생도 중요해서 항상 뜨거운 물에 삶아서 

닦아서 소독하고 그랬는데 초음파식기세척기에

넣으면 알아서 살균 소독 효과가있어서

번거로운 일 하나 덕분에 줄였어요

 

 

그리고 세이버투플러스는 진동소자도 달랐어요

이런 기술력 부분에서도 신뢰가 갔던게

초음파는 숫자가 낮을수록 세기가

강력해진다고 하는데 가장 낮은 24khz

특수소자를 사용함과 동시에 다른 곳에서는

절대 사용할 수 없고 오로지 세이버투플러스에서만

사용을 한다고 해요

이런 특별함도 중요하게 봤던 것 같아요

 

 

이렇게 농약성분이나 살균 검사성적서까지

가지고 있어서 더 믿음이 가고 

그리고 정말 실제로도 후기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야채들이 더 싱싱하게 오래가요

항상 야채나 채소들은 하루를 못가고

시들어서 버리고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에 세척을 하니까

더 신선하고 그게 오래가더라구요

정말 효율적인 제품이라서 좋아요

 

 

그리고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제도

굉장히 유명한 걸로 알고 있어요

성분 자체도 굉장히 좋고 일반 세제가 아니라

일종세제라서 친환경세제라고 불리더라구요

확실히 세제도 좋아서 그런지 

그릇들이 정말 뽀득뽀득하고 광택이

새 그릇처럼 반짝반짝해요

그리고 세제 주문을 잘 못해서 급한대로

다른 세제를 사용했더니 건조가 조금 느린 것 같고

뭔가 확실히 다르긴 하더라구요

 

 

세이버투플러스는 본사,지사 등

다 확인을 할 수 있었고 자체생산을 하고 있어서

사후 A/S관리를 확실하게 받을 수 있어요 

나중에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설치하고 나서

관리도 못받고 고장나서 씽크대로만 사용하시는

분들 글이 한번씩 올라오던데 그래서 저도 

처음에 굉장히 신중하게 골랐거든요

근데 세이버투플러스만큼 고객관리 평이 

좋은 곳도 없었고 그걸 증명할 후기들이

정말 다양하게 많았어요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www.saver2plus.co.kr/

 

 

이 좋은 제품 정말 10년 이상을 사용하신

장기고객님들도 계셔서 직접 후기를 남겨주시거나

인터뷰 해주신 영상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걸 보고 정말 확신이 들었던 것 같고

세척력도 관리도 물론 꾸준하게 

잘 받으시면서 사용을 하셔서 그런지

만족도가 정말 좋았던 초음파식기세척기예요

 

 

월 할부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월 14만원 부터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사용하실 수 있어서 부담없으실거예요

물론 제품마다 금액은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더 자세한 견적은 상담 받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근데 저는 기존에 일반세척기 사용하면서 

냈던 유지비용들 초음파식기세척기 사용하면서

절약 했기 때문에 그 비용으로 낸다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서 전혀 부담없어요

 

 

저는 정말 개인적으로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게

이 무료시연 서비스를 추천 드려요

무료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로

설거지 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시고 

바쁜 시간 피해서 일정도 잘 잡아주시니까

편하게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직접 매장으로 오셔서 사용하고 있는

그릇들로 세척하는 모습 보여주시니까

더확실하게 보실 수 있을거예요

저는 정말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제품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