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방쟁이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세이버투플러스 가성비 좋은데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세이버투플러스 가성비 좋은데요!

초음파세척기맨 2020. 3. 31. 13:27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시기에 요식업쪽에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인건비,관리비 절약

상당히 관심이 많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요즘 최소 인력으로만 매장을 운영하면서

최대한 허리띠를 졸라메고 있는 상황이거든요.

 

근데 이제는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까지

인상이 되고 있다보니 저희처럼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나오면 처리비용 때매 많이 골치 아프실텐데

여기서 나가는 비용이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큰맘먹고 월에 나가는 고정지출을

최대한 줄여보려고 업소용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해서

쓰고 있는데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아서

한번 리뷰 남겨드리게됬네요.

 

우선 음식물처리기라고 생각하면 보통

분쇄기,건조기 이런식으로 생각하실텐데

요런건 대부분 나라에서 환경오염 문제로

강력하게 규제를 넣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언제 불법 제품으로 취급될지 몰라 이 2가지

종류의 업소용음식물처리기는 빼고 알아봤는데

그러다가 미생물음식물처리기라는게 친환경

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길래 자세히

찾아보다가 설치까지 하게된건데요.

우선 미생물로 과연 음식물쓰레기들이 과연

잘 처리가 될까 이부분이 가장 중요했던 부분중

하나였는데 감량률 자체가 95% 이상으로 수치만

봐도 높은 편이였는데 최대치 정도의 용량을

넣는다는 가정하에 24시간 하루정도면 모두 

처리가 완료됬네요. 

거기에 미생물을 이용해 발효해서

처리하다보니까 소음도 거이 없었는데요.또 작동법 자체가 워낙 쉽고 간편했는데

분쇄기처럼 음식물쓰레기를 넣을때마다 작동을

하는게 아니라 그냥 제품 자체가 알아서 자동으로

계속 돌아가다보니 음식물쓰레기가 나올때마다 

뚜껑을 열어서 넣어주기만 하니 얼마나

편한지 직원들이 가장 좋아들 하네요.

그리고 제품 자체에 탈취기능이 있다보니

벌레가 막꼬이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도 많지

않다보니 음식물쓰레기 관리를 따로 할필요가

없다는 점도 좋았는데 그로 인해 인력이

따로 소모되지 않는 다는 장점도 이제품에 좋은

이미지를 갖게된 요인중 하나였네요

하루 최대 처리용량은 190L 까지 가능한데

많은 양의 음식물쓰레기를 한껀번에

그리고 신속하게 처리할수 있다는 점도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음식물처리기만의

장점이라고 생각을 하네요.

지역마다 음식물쓰레기 처리비용이 각 지자체에

따라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요근래 상당히 비용이

인상되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웬만한 곳들

아닌이상 리터당 200원 이하인곳들은 찾아보기

힘든걸로 알고 있어요.

평균적으로 리터당 250~300원인데

최소 비용으로 250원에 하루에 80리터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약 월에  60만원이라는 처리비용이 드는데 

쉬는날은 제외한다고 쳐도 기본 50만원 이상은

처리비용 나오기 때문에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곳들이라면 음식물쓰레기처리기는 이제

필수가 아닐까 싶네요.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고부터 저희 매장같은 경우에도 

월 렌탈료로 내도 30~40만원 정도 절감이

됬는데 아마 저희보다 쓰레기가 더 많이

나오는 업장들은 더 많은 비용이 절감될꺼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밑에 번호랑 홈페이지 남겨드렸으니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상담문의 1688-8164

 

http://www.saver2plus.co.kr/page/page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