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먹방쟁이

업소용초음파세척기 드디어 나도 설치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업소용초음파세척기 드디어 나도 설치했다

초음파세척기맨 2021. 4. 20. 13:47

아 요즘 날씨가 너무좋아요~ 이제 완전한 봄 느낌

공기질만 더 맑았으면 아주 끝내줬을텐데..

 

저는 작은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요

처음에 좀 잘되는가 싶어서 이것저것 욕심내면서 

장사를 했었는데...

 

코로나가 터지고 많이 힘들었죠... 오늘은 업소용초음파세척기 설치한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그래서 그동안 함께 지낸 직원들과도 이별하고

혼자 살아남기에 급급했어요

 

그래도 죽으라는 법은 없는지 조금씩 입소문도 나고

코로나의 여파는 있지만 점심저녁으로 많이

찾아 주셨어요

 

이쯤되니 둘이서 장사하기 점점 벅차하고 있었어요

그렇다고 다시 사람을 쓰자니.. 한사람의 인건비를 

감당하기 힘들고.. 그래서 이번에 제가 설치하게 된게 업소용초음파세척기 랍니다!

 

 

저는 삼촌이 고깃집을 운영하고 계셔서

많은 조언을 얻었어요

 

그리고ㅋㅋ 식기세척기 사게 되면 꼭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 사라고

 

저는 처음시작 할때는 없었지만 요즘 둘이 하기 힘들어져

삼촌의 추천을 받고 쇼룸방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굳이 방문하지 않아도 저에게 찾아오는 무료방문시연 서비스도 있었지만

저는 그냥 한번 회사의 규모도 확인해 보고 싶었고해서

마침 방문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제가 매장에서 사용하는 식기류를 한통들고 방문했었어요

 

 

방문해보니 약간 높아보이시는분? 반겨주시면서

차도 대접받고 제가 궁금해 했던 초음파식기세척기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처음 물받는 것 부터 시작해서 세이버투플러스 전용 친환경 세제 사용법

및 버튼조작법과 식기를 담아서 시연하는 순서였어요

 

아무래도 저희 매장에서는 고기와 샐러드류를 많이 다루기 때문에

기름범벅인 식기와 도구들 그리고 야채세척도 아주 쉽게

살균세척을 해준다고 해서 꼼꼼하게 살펴 봤죠

 

 

저는 업소용초음파세척기 사용시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혹시 전기세가 엄청나오지 않을까.. 수도요금과 가스비등등은..?

 

이런부분이 제일 궁금했는데

초세기를 하루종일 틀고있어서 나오는 비용과, 물한번 받으면 오전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수도료절감

 

그리고 가스비는 들지 않는다는 것!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할때 적정온도가 유지 되어야 세척이 잘된다고해요

여기에 이미 히팅시스템이 장착되어있어

 

적정온도 42~43도를 유지시켜주며 강력하고 완벽한 세척을 해준다고 해요

 

 

그렇게 시연을 받아보니 더욱 더 맘에 들었어요

물론 이미 삼촌이 꼬득여서 거의 70~80%는 넘어간 상태였는데

 

방문했을시 직원들이 고객을 대하는 태도와

그리고 무엇보다 식기세척기의 세척력을 보고 이거다 싶었죠

 

설거지 거리를 담궈 놓고 다른일들을 보고있으면 

알아서 세척이 된다는 점이 두명이서 장사를 하기 좋은 조건이였죠

 

 

그렇게 방문했을때 계약을 하고 직접매장에 방문하여

주방의 공간을 확인하고 동선을 확인한 뒤

 

놓을 위치와 제 동선에 맞춰 정확한 실측을 하고 가셨어요

그런 후 설치 날짜를 저와 같이 조율하고 

이렇게 설치한 모습이랍니다!!

 

설치해주시는 분들 아침 일찍? 거의 뭐 새벽부터 오셔서

정말 꼼꼼하고 빈틈없이 설치를 해주셨어요 ㅠㅠ

 

설치가 끝난 뒤 다시한번 사용법을 완벽하게 설명해주시고 또 한타임

계셔주면서 실제로 투입됬을때 문제점은 없는지 까지...

 

저야 옆에서 계속 봐주셔서 고마운 맘이 정말 컸지만.. 고생하는 모습들을 보니

미안한 맘이 들정도더라구요

고생 많으시다고 하니, 그러실 필요없다고 이게 저희 일이라고 

부담도 덜어주셨... ㅎㅎ....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세척기를 완벽하게 설치한 모습이에요

양옆으로 더 수월하게 설거지를 도와줄 수 있는

싱크대도 설치한 모습이에요. 

 

설치 후 마침 주말이 겹쳐서 굉장히 바빴는데

이전과는 확연하게 다른 신세계였어요...

 

손님이 많을때는 식기들이 없어서 설거지 해가면서 음식을 

내어들이는 일이 태반이 였는데

 

설거지는 초세기가, 저희는 음식을 만들고 홀을보고 하니

사람이 한명 더 있는 느낌이더라구요..

 

 

만약에 사람을 썼을때 나가는 인건비의 비용과

사람이 손설거지를 할때 노동력 및 공과금과 세제들을 살펴보니 

 

말도 안되게 줄더라구요..

 

저 위에는 업소에서 많이 사용하는 수압식 세척기와 초세기의 

비교되는 비용절감을 보여주는 이미지인데

 

저희는 수압식이 아니여도 충분히 돈이 절약되는게 느껴졌어요

설거지의 중노동에서 벗어나니 여유가 생겨

여유로운 맘으로 절약생각까지 하게 되네요 ㅎㅎㅎ

 

 

그리고 요즘 사람들이 위생과 청결을 무척이나 신경을 쓰시잖아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신경 쓰는듯...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는 식기와 도구 이고

깨끗하게 세척된 식재료를 드시고 싶어하는게 당연하니

세이버 식기세척기 사용하고 나선 자주찾아 오시는 손님들이

더욱 만족하고 계셔요

 

기름 범벅된 식기들 닦을려고 치면.. 뜨거운물을 펑펑 사용하면서

세제도 얼마나 많이 사용을 하는지..

 

근데 어쩜 담궈서 초음파로 세척한번 했다고 뽀드득한 소리가 나고

식기에서 광택이 나는지.. 써도써도 신기한 부분이에요

 

 

세이버는 세척기 설치 후 가게에 이렇게 인증간판도 달아주세요

환경을 지키는 친환경세제를 사용하고 

사람들의 食을 위생적이게 책임 져준다는 뜻의 간판이랍니다

 

그리고 또 유명 연예인이 모델이라면 뭔가 더 믿음직스럽고

눈이 한번 더 가게 되겠쥬!?

저는 손님들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배치해 두었답니다

 

 

그리고 하나 더! 입구쪽에도 엑스베너를 설치해주세요

이런 매장이란거 마음껏 자랑해야 제맛이겠죠

 

또한 이걸보고 더 안심하고 오시는 분들도 있구요

세척뿐만 아니라 살균효과까지 있어서

균검사에서 0인 나온 자료도 있더라구요. 야채나 과일등을 씻을때에도

잔류농약 하나없이 세척해주는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세척기!!

 

 

추천도 받았지만 직접적으로 보고와서 아주맘에든 1人

혹시나 알아보고 계신분들중에

고민이 되거나 도움이 될만한 것을 찾으실때

 

제 후기가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하네요

제가 아는 업소용초음파세척기에 대한 이야기는 이정도이구요

 

더욱 전문적으로 설명을 듣고 싶은 분은 위에 대표번호로 상담 문의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따로 홈페이지 주소도 남겨두고 갈게요~

 

www.saver2plus.co.kr/main